본문 바로가기

뜨개질

바늘이야기 카세트백 완성샷!

반응형

커플 카세트백을 진작에 완성해놓고, 라벨 하나를 어제 드디어 달았다.

선물 전달하는 날에 출근해서 라벨 달기..ㅋㅋㅋ

나름 기념적이라 또 남겨놓는다.

커플 카세트백 완전 완성샷:> 쏘큣~~~

양라벨 가방이 두번째로 만든거라, 나름의 노하우를 가지고 실을 짧게 남기고 가방을 길게 뜬다고 떴는데 

별반 차이가 없었다는 반전이 있었다.

양띠인 동생이 양라벨 가방을 가져갔다 ㅎㅎ

 

마감하면서 나온 코튼테이프실들ㅋㅋ.. // 우양산이 딱 들어가는 적당하게 작은 카세트백 // 소심한 착샷

 

바늘이야기 스토리에서 본 모아나 캠비 버킷햇 검흰 조합을 따라뜨려고 산 글랫튜니츄 라벨을 하와이백에 대보기 ㅋㅋㅋ

난 모아나실 블랙 10볼 산 사람이 되었다!!ㅋㅋ

하와이백은 3-4볼째 소진 중.. 겹짧뜨와 짧뜨의 패턴이 잘 보여서 뜨는 재미가 쏠쏠하다.

손목을 내주고 얻는 쏠쏠함이란... 아프지만 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