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개질

바늘이야기 뽀글탑, 카세트백 뜨기 (패키지 파티)

반응형

맥도날드 대파버거 나온 날. 카톡 캡쳐 !

갑분 맥도날드. 대파버거라 부르는데, "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 ... 이름 길었구나.

토요일에 자연스럽게 맥도날드에서 친한 언니랑 접선해서 먹고,

그 다음날 친정갔더니 엄마가 오늘은 햄버거 안 먹냐해서 엄마것 시키면서 나도 또 먹었다.

색다른 맛이라 좋고 맛있다ㅎㅎ 

엄마는 대파버거 맛있지만, 본인은 상하이 크리스피가 제일 깔끔하고 낫다고 했다 ㅋ.ㅋ

 

그러고보니 오늘은 초복... 중복쯤엔 제대로 삼계탕집 가서 삼계탕 먹어야지. 오늘은 구내식당 반계탕!

 

반응형

 

바늘이야기 패키지 2개 ! (문어발 인증..)

바늘이야기 카세트백. 또 뜬다.

출근 전에 사실 16개 뜨고, 출근해서 1시간만에 숭덩 저만큼 떴다. 너무 잘 자라나서 멈출 수 없는 카세트백!!ㅎㅎ

10mm 바늘로 숭덩숭덩! 2줄 섞여서 햇갈릴 법 하지만 김대리님 말대로 코가 커서 어려움 1도 없다.

 

바늘이야기 뽀글탑

이전에 카세트백 하나 완료하고, 중간중간 샛길을 갔다가

바늘이야기 인스타에 올라온 초록색 보글탑을 보고 꽂혀서 바로 주문했었다.

코튼슬라브.. 이 실 처음 업로드됐을 때 구미가 땡겨서 고모한테 진지하게 말했던 기억이 있다 ㅋㅋㅋ

그 당시엔 잘 뜰 자신도 없었고, 먼지 날린다는 안 좋은 글을 보고 접었는데 결국 샀다..ㅋㅋㅋㅋ

세일도 했었던데 나는 왜.... ㅋ큐ㅠㅠㅠ

 

아무튼! 코튼슬라브 07번 파우더 블루! 요즘 날씨가 상상되는 실 색깔. 그리고 실 자체가 사랑스럽다 뭔가.

게이지를 처음 짜보고, 2단까지 떴다가 푸르시오, 사슬 짜보고 다시 풀고 해보니

이제 코가 잘 보인다 ㅎㅎ 처음이 어렵지, 적응이 금방 된다! *_*

이 아이 덕분에 손목에 힘을 빼고 설렁설렁 뜨는 법을 얼추 터득했는데,

카세트백을 급하게 마무리해야되서 오늘 시작했더니 다시 손에 힘이 뽝 들어갔다.. 

 

7월 안에 뽀글탑 완성샷을 포스팅할 수 있길 바라며..

카세트백 얼른 마무리하고, 뽀글탑도 뜨고.. 에코백도 열심히 달려보겠다!

 

+ 모아나 캠비 버킷햇, 모아나 하와이백 패키지도 내일 도착예정.. 흐흐흐흐

진정한 문어발.. 오징어발로 거듭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