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소 스마트폰 방수케이스 (방수팩)

반응형

다이소 아쿠아슈즈 사면서 방수팩을 샀었다.

7월 2일 물놀이를 앞두고, 방수팩 테스트를 뒤늦게 해봤고 어제 잘 놀고 왔다.

 

끈 묶는 방법은 따로 안 적혀있어서 그냥 패키지 뒷면 사진처럼 고리를 넣고, 내스타일대로 묶어 썼다.

남편이 아무말 없는거 보니 불편하지 않게 잘 썼지 싶다 ㅎ_ㅎ

다이소 스마트폰 방수케이스 리뷰 리뷰 ~

반응형

 

방수 테스트 

설명서에도 방수테스트 요령이 있었고, 내 폰이 아닌 남편 폰을 넣을거라 안전을 위해 테스트를 해봤다.

역시나 새는거 없이 뽀송뽀송~

@ 친구들 따라 다운 받았던 [ 타임 스탬프 ] 어플. 요긴하게 쓰고 있다 ㅋㅋ

담궈놓은거 깜빡하고 다른 일 열심히하고 부랴부랴 확인해보니 뽀송했던 휴지와 멀쩡히 잘 남아있는 수성펜 ㅎㅎ

소심하게 사진 촬영 시도 해봄

S23 울트라가 들어가긴 했고, 연두색 뚜껑(?)부분에 카메라가 살짝 가려졌는데, 사진도 멀쩡히 잘 찍혔다 !

방수팩 안에서 쿠션 촬영. 기본카메라로 1배줌, 3배줌 !

결론!

필요하시다면 꼭 반드시 구입하기!! 

어제 워터파크에도 만원에 메이드인차이나를 팔던데, 이건 우리나라 제조에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