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소 데코스티커 구입기

반응형

커뮤니티를 이곳저곳 기웃거리는 편인데,

어제는 다이소 스티커 신상글을 보고 꽂혀버렸다.

퇴근하고 볼일보러 가는 길에 다이소가 있고, 집 근처에도 있기에

스티커 구경하러 갈 생각에 근무시간을 잘 버텼다 ㅎㅎㅎ

 

다이소는 구경만 하는 곳이 아닌데.. 구경은 무슨, 냅다 계산!

참새가 방앗간가듯 이틀 연속 출석도장 찍고, 소소한 플렉스를 했다.

만원의 행복 ~~ ♥

(캘린더 스티커도 구매해서 딱 스티커 10종류를 구매했다..ㅎㅎ)

 

반응형

내가 인터넷으로 볼 땐 못 느꼈는데, 실제로 보니깐 신상 데코스티커들이 다 반짝이었다.

거슬리지 않고 포인트되게 오히려 좋았다 ㅎ.ㅎ

 

데코스티커 전체샷 :)

깨알같이 귀엽고 쓰임새도 요긴하다ㅎㅎ 

(품명은 사진 밑에 적어둬볼게요)

같은 디자인으로 4장씩 들어있고 가격은 단돈 천원! 

나는 귀여운거 좋아하는 동지들에게 같이 나눠쓸거다 ♪

[잔펄 날씨 스티커] 2종류  // MBTI 아이들과 그림체가 달라서 같은 반짝이지만 느낌이 많이 다르다ㅎㅎ
반짝 요정 스티커 (다른 종류 1개 더 있다) / 얘만 별모양 반짝이! 반짝이가 좀더 크다. 느낌있다.

 

MBTI 스티커도 진짜 넘 잘 나왔다!!! 이것때문에 다이소 가서는 위에 스티커들도 같이 샀다. 귀욥귀욥

그러나 S, N이 없어서 아쉽다 ... 나는 S,N이 반반이기 때문에..ㅎㅎㅎ

성격 유형 스티커(J ,P) // 은은한 반짝임!!
성격 유형 스티커(T, P) // T들에게 많이 들은 말들이 딱 있어서 확대샷ㅋㅋ
성격유형스티커 (E, I)


무려 이번주에 나온 신상 다이소 스티커들!

이 귀여운 스티커들을 많은 사람들이 보길 바라며ㅋㅋㅋ

 

나는 스티커 덕분에 쳐박아둔 다이어리도 다시 꺼냈고, 벽걸이 달력에도 붙여서 기록을 다시 잘 남겨보겠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