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엑스트라 블루스톰 무선 데스크 선풍기 후기

반응형
반응형

사무실이 중앙냉난방에다, 객식구 느낌이라 자유롭지 못하다. 아무도 눈치 주지 않지만...

그러나 나는 더위랑 추위를 둘다 많이 탄다.

여름엔 더워서 땀 뻘뻘 흘리다가, 에어컨 빵빵한 곳에 들어가면 닭살이 돋고 거기서 나오면 습해서 다시 땀 폭발하는 상황이 반복된다.

그래서 실내-실외로 다닐 일이 있음 늘 곤욕이다.

여름엔 손수건도 필수 !

 

남편에게 하소연했더니 집에서 놀고있는 캠핑용 서큘레이터 작은거 하나 들고가라고 했다.

근데 케이스에 늘 넣어다니던걸... 나는 그대로 들고 가고 싶지 않고, 잘 들고갔다 올 엄두도 안 났다.

들고가겠다 하고 안 들고가는 날 보고 오빠는 조용히 선풍기를 주문했다.

다행히 본인 것도 같이 샀다ㅎㅎㅎ

 

각설하고, 정보없이 받아서 큰 신뢰가 안 갔는데 이틀 써본 결과 매우 만족스럽다!! 

패키지 앞면과 설명부분 (클릭!)

엑스트라 블루스톰 F-11 무선 데스크 선풍기 특징 
  • 전면 안정망 분리 후 세척 가능 ! 앞면이라도 씻을 수 있다! 좌,우로 돌리면 분리/장착 가능 :)
  • 헤드 각도 조절 가능 (상하 최대 60도 이내)
  • C타입 충전포트 제공 (어댑터는 없지만 사무실에서 쓰기 요긴함)
  • 충전 후 무선으로 사용 가능 !
  • 4단계 풍속 조절(1단, 2단, 3단, 자연풍) 및 스위치&표시등 불빛으로 구분 가능 // 꾹 누르면 전원꺼짐 ㅎㅎ
  • 백색소음! 시끄럽거나 거슬리지 않아요~

검정색인 줄 알았는데 네이비 & 화이트 실사 

 

 

충전중일때 불빛 반짝거림 ㅎㅎ

블루스톰 F-11 리뷰(?) 끝!!ㅎㅎ 

사무실 책상에서 쓸 선풍기 찾으시면 이 아이 추천합니다. 

가벼워서 더울때 급하게 사무실 근처 나갈땐 들고 나가도 무관할것 같아요 ㅋ.ㅋ

(설명서 보니 무게 약 272g)

내돈내산 아닌 남편찬스지만, 매우 만족스러움에 남편에게 감사인사 겸 오랜만에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