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야경 드라이브 명소 : 만덕고개

반응형
만덕고개 누리길 전망테크
https://naver.me/FJHi116P
 

만덕고개누리길전망테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 블로그리뷰 175

m.place.naver.com

반응형

부산사람으로서, 종종 방문하게 되는 [ 만덕고개 ]

네비에는 [ 만덕고개 누리길 전망테크 ]로 찾아지게 된다.

(전망데크가 아니라 전망테크라는 건 지난주에 알았다..ㅎㅎ)

 

특히 봄에 벚꽃시즌에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것 같다.

진해 안민고개와 같이 ㅎㅎ 

 

부산에는 황령산에도 야경을 보러 가는데, 개인적으로 황령산보다 만덕고개 야경이 더 좋다. 

쫌 더 화려한 느낌이라 그런가?..ㅎㅎ 광안대교는 안 보이지만, 멀리 북항(남항?)대교가 보인다.

 

몇달만에 가서 처음으로 하이퍼랩스도 촬영해봤다.

기종은 S23울트라 .

 

하이퍼랩스 3배줌으로 미남교차로를 중심으로 촬영하면서 남편이랑 이야기나누며 야경 구경을 했다.

갑자기 남편이 불꽃놀이 하는걸 발견해서 말을 해줬고, 주변에 사람들도 들어서 다같이(?) 구경했다 ㅋㅋㅋㅋ

어디서 하는거며, 주변이 무슨 산이며 ... 다 비슷한 대화를 나누는거 같았다. 사람사는거 다 똑같다며..ㅎㅎ

 

만덕고개 야경과 함께 초점놀이

 

흐려서 별이 안 보이는 날이었지만 그래서 더 야경이 차분하니 빛났던 시간이었다.

물론, 별 보이는 날은 더 좋아요♥

 

남편없으면 뚜벅이라 택시타고 왔다갔다 해본 적도 있어요!

접근성이 나쁘지 않으니, 한번 간 사람은 계속 가는 만덕고개 야경 다 가보시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