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타벅스 신메뉴 [ 피치 딸기 피지오 ]

반응형

6월 13일에 출시된 스타벅스 신메뉴 3종 !

신메뉴라고 적지만 그래도 뭔가 괜히 익숙한 느낌적인 느낌이 있죠!?ㅎㅎ 

사실 스타벅스을 즐겨가지 않는데, 어쩌다보니 포스팅을 스벅만 두번째네요..ㅎㅎ

 

아무튼 스타벅스 쿠폰을 슈필라움님에게 잔뜩 받아서

입가심 겸 귀가길에 들려서 눈에 들어오는 [ 피치 딸기 피지오 ]를 주문해봤어요.

피지오는 탄산 베이스 엑스트라로 먹는게 맛있기 때문에, 이번에도 그리 주문을 했더니

이 피치 딸기 피지오는 기본 탄산 베이스가 엑스트라라고 합니다.

사이렌 오더에도 그렇게 고정 되있더라고요. 그래서 특별히 손댈거 없이 그냥 사이즈만 정해서 먹으면 되는 음료였습니다ㅎㅎㅎ

괜히 이 부분이 신기해서 포스팅해봤어요.

 

여름과 어울리게 청량한 피지오 !

실컷 먹고나서 알게된 피치 딸기 피지오의 출시일.. 네, 출시일 당일에 냉큼 먹어본 사람이 되었습니다 ㅎㅎ

얼음이 많이 안 들어가서 오히려 되게 좋았어요!

건 라임이 올라가서 약간의 맛과 향도 더해주고요. 

피지오 즐겨 마시지 않는데, 카페인을 멀리할 겸 이 피치 딸기 피지오를 마셔봐야겠습니다. 쿠폰써야져! 

 

반응형

 

그리고 스타벅스를 이용하신다면, 올 여름 프리퀀시도 잊지 말고 챙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몰랐기에... 해당 내용 같이 첨부해둘게요 ! :)

클릭해서 봐주세요! 출처는 당연히 스타벅스 어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