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개질

바늘이야기 보글백M 완성 !

반응형
반응형

가방끈 뜨는거에서 꽤나 지체됐던 보글백들을 드디어 마무리했다.

바늘이야기 코튼테이프 코랄오렌지, 옐로우그린 // 정체되있는 보글백들ㅋㅋ

 

나를 코바늘 세계로 다시 들어오게 한 보글백 L !!

딥그린 보글백의 반응이 매우 좋았다.

동생 생일선물로 떠줘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던 중에, 엄마도 하나 갖고 싶다해서 

커플백으로 떠야겠다고 결심했다.

(엄마가 용돈도 쥐어줬으므로 안 뜰 생각은 없었다 ㅋㅋㅋㅋ)

 

시골쥐가 동대문 가서 지른 스마일 와펜을 각자 달아주고,

부족한 바느질 실력으로 라벨도 달고 ㅋㅋㅋ 쌍둥이 가방 완성!

 

보글백 L사이즈보다 가방끈을 길게 안 뜨고, 크기도 적당하니 제일 괜찮은거 같다.

코튼테이프 실 한 볼하고 2/4~3/4볼 썼지 싶다.

 

도안도 매우 요긴했고, 김대리님의 동영상은 말이 필요없다 :)

완성된 보글백 2개 / 동생의 인증샷 땡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