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개질

대형 와인더 조립하기

반응형
반응형

코바늘쟁이지만, 지난 달에 동대문 시장에 가서 콘사에 눈을 떴다!

 

TMI로 유튜브가 아직 가깝지 않은 사람인데, 뜨개질 영상은 유튜브로 잘 찾아본다.

그러다가 뜨개 관련 브이로그가 눈에 들어왔는데, 와인더로 실 정리하는 거였다!

당근으로 콘사들을 저렴하게 샀던 차라 .. "아무래도 와인더가 있으면 편하겠는데?"라는 생각이 들었고

홀린듯이 알리에 들어가서 검색에 검색~

첫 구매 할인(?)으로 꽤나 저렴하게 주문했다. 어제 도착했다!

호기심에 이것저것 주문했고, 와인더 얘가 젤 늦게 도착할 줄 알았는데 제일 빨리 왔다ㅋㅋ

알리 주문내용. 2주도 안되서 도착했네.


-사진에 보면 설명서도 있지만 이걸 일일이 검색할 여력은 없었다. 모양에 맞춰서 나사를 이쪽 저쪽으로 돌려보며 완성했다.

-뽁뽁이 하나 없이 박스채로 택배봉투에 들어있었는데, 택배봉투만 멀쩡하고 안에 있는 박스는 박살났지만 와인더와 부품들은 멀쩡했다. 감사합니다!!ㅠㅠ

 

**각설하고, [ 대형 와인더 ] 조립 시작

 

1. 대략적인 부품들 확인

만만해보이던 부분 조립하고 사진 찍어봄 / 설명서 위에 볼트랑 부품들도 있다.

 

2. 중심 홀더(?) 조립

와인더 바닥, 부품과 볼트 방향 확인해주세요!

-이 글을 찾아보시는 분들은 밑에 3,4번째 사진대로 먼저 조립하시고 와인더 바닥에 두번째 사진처럼 고정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순서를 반대로 해서 밤에 쌩쇼를 했습니다..ㅎㅎㅎ 

 

 

3. 보조 홀더(?) 조립

베이지색에 있는 구멍에 하나씩 홀더를 대서 고정시켜주면 된다. 

-이것도 볼트 방향만 참고하면 어려운거 없습니다! 똥손도 혼자서 금방 했습니다!ㅎㅎ

 

 

4. 실타래 부분 조립

각 '홈'부분 확인 잘해서 맞춰서 넣고 돌려주면 고정이 딱 잘 된다.

 

5. 완성 !!

-완성하고 뿌듯함과 신기함에 찍어본 동영상 첨부해봅니다. 정신없는 식탁을 이렇게 노출..

 

반응형